08월26일 LA다저스:신시내티 MLB 분석
작성자 정보
- 라리가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 조회
- 목록
본문

✔️ LA다저스
LA 다저스는 에멧 시한(4승 2패 4.17)이 시즌 5승 도전에 나섭니다.
20일 콜로라도 원정에서 6이닝 4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시한은 최근 2경기에서 11이닝 9실점으로 투구 내용이 좋지 않은 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원정보다 홈 경기에서의 투구가 조금 더 나은 점이 이번 경기의 기대 요소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다저스는 피베타와 샌디에고의 불펜을 공략하며 홈런 4발 포함 8점을 올렸습니다.
이는 홈런이 터져야만 성과가 나올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8점 중 7점이 홈런이라는 점은 다소 우려가 되는 부분입니다.
3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은 불펜은 트라이넨-스캇-예이츠가 이러한 모습을 지속적으로 보여줘야 할 것입니다.
✔️ 신시내티
신시내티 레즈는 헌터 그린(5승 3패 2.63)이 시즌 6승 도전에 나섭니다.
20일 에인절스 원정에서 6.1이닝 3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그린은 홈과 원정의 차이가 있음을 부인하기 어렵습니다.
그러나 원정에서도 충분히 품질 스타트를 기대할 수 있는 투수임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전날 경기에서 갤런의 투구에 막히다가 애리조나의 불펜을 완파하며 스펜서 스티어의 쐐기 3점 홈런 포함 6점을 올린 신시내티의 타선은 시리즈 최종전에서 타격감이 올라왔다는 점이 긍정적입니다.
그러나 접전에서의 전투력이 지금보다 더 좋아야 할 것입니다.
3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은 불펜은 오랜만에 제 역할을 해낸 것 같습니다.
✔️ 코멘트
전날 두 팀의 타선은 모두 확실하게 제 몫을 해내는 데 성공했습니다.
하지만 이번 경기는 선발 투수의 레벨 차이가 있는 편입니다.
시한이 홈에서 강하다고 하더라도 힘으로 찍어내는 그린을 공략하는 것은 다저스에게 쉽지 않아 보입니다.
더욱이 다저스의 타선은 홈런 의존도가 높은 편이고, 살아난 신시내티 타선은 이번 경기에서 기대를 걸 여지가 있습니다.
선발에서 앞선 신시내티 레즈가 승리를 가져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 경기 추천
승패 : 신시내티
핸디 : 신시내티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