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1일 17:00 KBO KT : 키움
작성자 정보
- 라리가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90 조회
- 목록
본문
◈KT
주권(1승 2.57)이 오프너로 마운드에 오릅니다. 9일 키움과 홈 경기에서 1.1이닝 무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주권은 선발로 나서는 건 2018년 이후 처음입니다. 다만 8,9일 연투를 하고 올라오는 마당이기 때문에 불펜 게임의 가능성이 상당히 높은 편. 전날 경기에서 안우진과 김재웅 상대로 2점을 올리는데 그친 KT의 타선은 마땅한 찬스를 만들어내지 못하면서 완패를 당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런때는 강백호와 알포드의 존재가 매우 그리워질수 밖에 없는 편. 4이닝을 1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2진급 투수들이 큰 일을 해냈습니다.
◈키움
장재영(2패 10.61)이 데뷔 첫 승에 재도전합니다. 4일 SSG 원정에서 3이닝 6안타 2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장재영은 볼넷이 적으면 공이 몰리는 문제를 노출한 바 있습니다. 이번 경기 역시 이 문제를 벗어나기가 쉽지 않을 듯. 전날 경기에서 이선우 상대로 김혜성의 그랜드 슬램 포함 5점을 올린 키움의 타선은 2회초를 제외한 나머지 이닝에서 전혀 득점을 하지 못한게 불안함을 안기는 포인트입니다. 특히 KT의 2진급 불펜 상대로 득점을 하지 못한게 후유증을 남길수 있는 포인트. 김재웅이 또 실점을 하면서 임창민이 소환된건 이번 시즌이 평탄치 않을거란 예언일지도 모릅니다.
◈코멘트
전날 KT는 패하는 경기는 확실히 포기하는 투수 운용으로 주력 불펜을 아꼈습니다. 이는 이번 불펜 게임에서 커다란 강점이 될수 있는 부분. 반면 장재영은 여전히 약점으로 지적된 부분을 고치지 못하고 있고 KT의 타선은 최근 선구안과 집중력이 상당히 좋은 편입니다. 투수력에서 앞선 KT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KT 승
[[핸디]] : KT 승
[[U/O]] : 언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