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분석 6월03일 MLB 화삭 : 디트
작성자 정보
- 라리가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22 조회
- 목록
본문
화삭 선발은 가렛 크로셰 , 디트는 리스 올손이 나선다. 크로세는 승패없이 5.68의 방어율, 올손은 빅리그 데뷔전이다.
크로셰는 불펜 데이로 나서는 화삭의 오프너다. 4일 휴식 이후 등판이 가능한 딜런 시스가 나서도 되는 경기였지만 시스의 등판일이 하루 밀렸기에 불펜 데이로 임하는 홈팀이다. 레이날도 로페즈를 비롯해 미들턴등 멀티 이닝 소화가 가능한 불펜이 뒤를 받칠 것으로 보인다.
올손은 이 경기를 통해 빅리그에 데뷔한다. 디트 선발진에 부상자로 인한 전력 누수가 있기에 그가 기회를 받았다. 그러나, 마이너에서도 상위 유망주는 아니었다. 이번 시즌 트리플A에서는 꾸준히 선발 등판했지만 방어율이 6점대였고 특히 볼넷 허용이 많았다. 구위는 빼어나지만 구위를 받쳐줄 확실한 브레이킹볼 결정구가 없다.
오버가 유력하다. 두 팀 모두 안정적인 선발의 등판일이 아니기에 안정적으로 이닝을 소화하긴 어렵다. 다득점이 유력하다.
화삭의 승리를 본다. 디트는 불펜 데이가 아닌 마이너에서 선발 자원을 콜업했는데 올손이 워낙 볼넷 허용이 많은 투수기에 경기 초반부터 난타당할 수 있다. 화삭 타선이 최근 장타를 잘 생산 중이기에 경기 시작과 동시에 리드를 잡을 것이다. 디트도 추격하겠지만 승리는 홈팀이 가져갈 것으로 보인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