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5일 18:30 KBO SSG : LG
작성자 정보
- 라리가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03 조회
- 목록
본문
◈SSG
송영진(3승 3.95)을 내세워 연승에 도전합니다. 13일 한화와 홈 경기에서 5이닝 4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송영진은 최근 4경기 연속 3실점 이상의 투구가 이어지는 중입니다. LG 원정에서 6이닝 3실점 승리를 거두긴 했지만 그때와 지금의 LG는 화력의 레벨이 다릅니다. 전날 경기에서 이지강을 무너뜨리면서 홈런 2발로 5점을 올린 SSG의 타선은 역시 문학에선 홈런이라는 진리를 다시금 확인시켰습니다. 다만 이지강 이후 LG의 불펜 상대로 추가점을 전혀 내지 못했다는건 시사하는 바가 큰 부분. 4이닝을 기어코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최근 사사구가 늘어나는게 기분 탓은 아닐것입니다.
◈LG
케이시 켈리(4승 2패 4.34)가 러버 게임의 선발로 나섭니다. 19일 한화와 홈 경기에서 7이닝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켈리는 5월 들어서 3경기 모두 7이닝 3실점 이하의 호투가 이어지는 중입니다. 25일 SSG와 홈 경기에서 6이닝 3실점의 투구를 보여주었는데 작년 SSG 원정을 고려한다면 호투의 가능성이 높습니다. 전날 경기에서 엘리아스 상대로 이재원의 2점 홈런 포함 3점을 올리는데 그친 LG의 타선은 무수한 찬스를 스스로 날려버린게 너무나도 뼈아팠습니다. 특히 6회부터 9회까지 계속된 득점 찬스를 놓친건 후회가 많이 남을듯. 그나마 불펜이 4.1이닝을 2안타 무실점으로 막은게 다행이라면 다행일 것입니다.
◈코멘트
전날 경기는 LG가 이길수 있었지만 결국 패배한 경기였습니다. 전반적인 경기력은 SSG보다 LG쪽이 조금 더 좋다고 할수 있을듯. 물론 송영진의 구위가 위력적이긴 하지만 이미 LG는 송영진을 한번 만나본 적이 있고 켈리의 투구는 4월과 5월이 다릅니다. 그리고 전날 LG는 어찌됐든 승리조를 아꼈습니다. 투수력에서 앞선 LG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LG 승
[[핸디]] : LG 승
[[U/O]] : 오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