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픽] 06월12일 LA다저스 vs 텍사스 mlb
작성자 정보
- 라리가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68 조회
- 목록
본문
[프리미엄픽]06월12일 LA다저스 vs 텍사스 mlb
\ufeff선발의 난조가 연승 종료로 이어진 LA 다저스는 제임스 팩스턴(5승 1패 4.19)이 시즌 6승 도전에 나선다. 6일 피츠버그 원정에서 1.2이닝 7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팩스턴은 잠잠하다가 급격하게 또 무너진 바 있다. 일단 2경기 연속 부진이 이어지는 타입은 아니고 홈이라는 점에서 반등의 여지는 충분해 보인다. 월요일 경기에서 힐과 위버 상대로 테오스카 에르난데스의 솔로 홈런 포함 4점을 올린 다저스의 타선은 후반 득점권의 부진이 결국 패배로 이어지는 원인이 되었다. 11타수 2안타의 득점권 성적은 조정이 필요할듯. 2이닝을 1실점으로 버틴 요한 라미레즈의 기용은 나쁘지 않아 보인다.
투타의 조화로 연패 탈출에 성공한 텍사스 레인저스는 데인 더닝(4승 4패 4.09)을 내세워 연승에 도전한다. 5일 디트로이트와 홈 경기에서 5이닝 3실점의 투구로 패배를 당한 더닝은 작년에 비해 투구의 안정감이 많이 떨어진 편이다. 금년 원정 투구가 좋지 않고 무엇보다 야간 경기에서 2승 4패 5.35라는 점은 이번 경기에 대한 기대를 떨어뜨리게 한다. 월요일 경기에서 키튼 윈을 공략하면서 마커스 시미언의 2점 홈런 포함 7점을 올린 텍사스의 타선은 살아난 타격감을 원정까지 이어가느냐가 관건이다. 코리 시거가 나오지 못했을때 타선이 계속 터져주느냐가 관건일듯. 2이닝을 삭제해버린 불펜은 어떻게든 마무리 예이츠까지 전달하면 된다.
텍사스의 타선이 살아났다. 게다가 좌완 상대 타격이라면 이 팀의 타선은 만만치 않다는게 포인트. 그러나 다저스의 타선은 원정에서 어느 정도 집중력이 회복된 상태고 텍사스의 투수가 누가 되든 간에 공략할수 있는 힘이 있다. 특히 후반 경기력은 현재 다저스가 텍사스보다 우위를 점유할 것이다. 전력에서 앞선 LA 다저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5:4 LA 다저스 승리
핸디 : 텍사스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