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프로야구】04월10일 롯데 vs KIA KBO 생중계,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작성자 정보
- 라리가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4 조회
- 목록
본문
04월 10일 KBO
롯데 KIA 중계
롯데 KIA 분석
\ufeff선발 투수
롯데 : 찰리 반즈(3패 6.61)가 스윕 저지를 위해 마운드에 오른다. 4일 두산과 홈 경기에서 6.1이닝 6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반즈는 수비진의 난조가 그대로 패배를 불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원래 KIA 상대로 미칠듯이 강한 투수라는걸 고려한다면 이번엔 반등의 가능성을 높이 사도 좋아 보인다.
KIA : 윤영철(1패 9.00)이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한다. 3월 26일 키움과 홈 경기에서 2이닝 6실점 패배를 당했던 윤영철은 이후 우천 등등의 이유로 인해 출전 타이밍을 잡지 못했다. 작년 롯데 상대로 원정에서 매우 부진했음을 고려한다면 이번 경기에서 기대를 거는건 힘들어 보인다.
선발 : 롯데의 우위
불펜진
롯데 : 나균안의 6이닝 투구 이후 3이닝을 무안타 무실점으로 깔끔하게 막아냈다. 특히 기대도 하지 않았던 김강현이 2이닝을 퍼펙트로 막아준건 이번 경기를 기대케 하는 부분. 하지만 박진과 정철원이 제대로 살아나야 이야기가 된다.
KIA : 네일의 7이닝 투구 이후 2이닝을 곽도규, 조상우, 정해영이 간신히 무실점으로 막아냈다. 정말 간신히라느 표현이 잘 어울리는 편. 그러나 이틀 동안 소모가 너무 심한 탓에 이번 경기는 최지민과 전상현 둘만 믿고 가야 한다. 이건 호러다.
불펜 : KIA의 미세 우위?
타격
롯데 : 무려 10개의 안타와 2개의 사사구를 얻고도 단 1점. 전날 롯데의 야구는 변비 야구라는 표현이 대단히 잘 어울렸다. 전민재, 고승민, 전준우가 멀티 히트를 기록했지만 불러 들이지 못했다는건 이 팀의 현실을 알려주는 부분일 것이다. 황성빈이 더 흔들어 줘야한다.
KIA : 전날 KIA에게 주어진 찬스는 많지 않았다. 그러나 김태군이 선제 적시타를 쳐줬고 나성범이 홈런으로 응답했다. 단 3점에 그치긴 했지만 좋을때의 흐름은 나왔다고 해도 좋을 정도. 어떻게든 김도영이 돌아올때까지 시간을 벌어야 한다. 즉, 박찬호가 지금보다 나아져야 한다.
타격 : KIA의 우위
승패 분석
2경기 연속 KIA가 후반에 힘을 내면서 승리를 가져가는데 성공했다. 특히 불펜에서 우위를 차지하고 있다는 점은 매우 중요하게 봐야 할 요소가 맞을듯. 그러나 이번 경기에서 KIA는 승리조를 쓸수 없다는 결정적 핸디캡을 가지고 있고 윤영철은 롯데 상대로 기대할수 있는 투수가 되지 못한다. 그리고 반즈는 KIA 상대로 상당히 믿을수 있는 투수다. 선발에서 앞선 롯데가 승리를 가져갈 것으로 본다.
※ 잡자 3줄요약
예상 스코어 7:3 롯데 승리
승1패 : 롯데 승리
핸디 : 롯데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SUM : 짝
5이닝 승패 : 롯데 승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