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1일 MLB 피츠파이 vs 애슬레틱
작성자 정보
- 라리가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 조회
- 목록
본문
피츠버그 파이어리츠는 버바 챈들러(2승 1패 5.66)가 시즌 3승에 도전한다. 14일 워싱턴 원정에서 6이닝 2안타 1실점의 호투를 보여준 챈들러는 조금씩 메이저리그에 적응해가는 중이다. 문제는 홈에서 부진하고 원정에서 강하다는 점이다. 전날 경기에서 세베리노 상대로 1회말에 올린 3점이 득점의 전부였던 피츠버그의 타선은 역시 타격 문제가 계속 발목을 잡고 있는 중이다. 헤르나이즈의 실책이 아니었다면 3점이 1점이 되었을수도 있다. 4이닝을 삭제한 불펜은 스탯 관리만 잘 되는것 같다.
애슬레틱스는 루이스 모랄레스(4승 1패 3.08)가 시즌 5승 도전에 나선다. 15일 신시내티와 홈 경기에서 5이닝 3실점의 투구로 쑥쓰러운 승리를 거둔 모랄레스는 시간이 갈수록 겁이 조금씩 많아지고 있는 중이다. 하지만 홈보다 원정에서 대단히 강하다는 점이 승부를 기대케 하는 포인트. 전날 경기에서 미치 켈러를 공략하면서 홈런 2발로 4점을 올린 애슬레틱스의 타선은 역시 홈런이 본체임을 다시금 증명해 보였다. 커츠와 버틀러등 때려줘야 할 투수들이 때려준다는건 상당히 크다. 4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은 불펜은 최근 벌떼 야구가 잘 통하는 중.
전날 경기에서 양 팀의 차이는 공격에서 확실하게 드러났다. 특히 애슬레틱스는 파워 포인트가 계속 올라가는 중. 켈러 뒤의 챈들러는 절대적으로 챈들러가 스타일상 불리한 편. 반면 모랄레스는 원정에서 강점이 있고 최근 애슬레틱스의 불펜은 제 몫을 해내고 있다. 상성에서 앞선 애슬레틱스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6:3 애슬레틱스 승리
승1패 : 애슬레틱스 승리
핸디 : 애슬레틱스 승리
언더 오버 : 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