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0일 MLB 뉴욕메츠 vs 워싱내셔
작성자 정보
- 라리가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 조회
- 목록
본문
뉴욕 메츠는 브랜던 스프로트(1패 2.25)가 데뷔 첫 승에 재도전한다. 14일 텍사스와 홈 경기에서 6이닝 무실점의 호투를 보여준 스프로트는 충분히 메이저에서 가능성이 있음을 증명해 보였다. 투구 내용 자체는 상당히 좋고 홈이라는 점 역시 호투를 기대케 한다. 전날 경기에서 바즈퀘즈와 샌디에고의 불펜을 완파하면서 홈런 2발 포함 6점을 올린 메츠의 타선은 홈런으로 4점을 올린게 승부를 갈랐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7개의 안타가 말해주듯 여전히 홈런 외의 수단을 기대하기 힘든 편. 4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은 불펜은 오래간만에 제 몫을 해낸것 같다.
워싱턴 내셔널스는 앤드류 알바레즈(1승 1.15)가 시즌 2승 도전에 나선다. 14일 피츠버그와 홈 경기에서 6이닝 3안타 무실점의 호투를 보여준 알바레즈는 데뷔 후 3경기에서 인상적인 투구가 나오고 있는 중. 하지만 홈에서 매우 강한 반면 원정에서 기복이 있기 때문에 이점은 절대로 무시할수 없다. 목요일 경기에서 왈드렙과 더닝 상대로 4점을 올린 워싱턴의 타선은 홈 경기에서 그나마 반등세를 만들고 나왔다는게 다행이라면 다행일듯. 그러나 장타의 부재, 특히 제임스 우드의 파워 다운이 아쉽다. 3.2이닝동안 7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오가사와라를 불펜으로 쓰는것 자체가 잘못된것 같다.
메츠의 타격이 살아나고 있다. 알바레즈가 인상적인 투구를 하긴 했지만 원정에서 부진한 문제가 발목을 잡을듯. 게다가 스프로트의 투구는 홈 경기에서 강점이 있고 워싱턴의 타선은 원정에서 집중력이 부족하다. 무엇보다 메츠의 장타력이 여전하다. 전력에서 앞선 뉴욕 메츠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4:2 뉴욕 메츠 승리
승1패 : 뉴욕 메츠 승리
핸디 : 워싱턴 승리
언더 오버 : 언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