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8일 MLB 미네트윈 vs 뉴욕양키
작성자 정보
- 라리가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 조회
- 목록
본문
미네소타 트윈스는 타즈 브래들리(6승 7패 4.88)가 시즌 7승 도전에 나선다. 11일 에인절스 원정에서 6.1이닝 4안타 3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브래들리는 투구의 기복이 심한 모습이 이어지는 중이다. 다만 양키스 상대로 금년 투구가 그다지 좋지 않았다는 문제가 있다. 전날 경기에서 비록 패배하긴 했지만 양키스의 투수진을 공략하면서 홈런 3발 포함 9점을 올린 미네소타의 타선은 홈 경기의 타선 집중력이 놀라울 정도. 그러나 2아웃 이후 득점권의 집중력이 아쉽다. 6이닝을 1실점으로 버틴 불펜은 그 1점차가 아쉬울 것이다.
뉴욕 양키스는 루이스 힐(4승 1패 2.83)이 시즌 5승에 도전한다. 13일 보스턴 원정에서 6이닝 노히트 노런으로 승리를 거둔 힐은 최근 2경기에서 12이닝 1실점의 호조를 이어가는 중. 최근 원정 투구도 살아나고 있다는 점은 기대를 걸게 한다. 전날 경기에서 매튜스를 공략하면서 트렌트 그리샴의 2점 홈런 포함 10점을 올린 양키스의 타선은 1차전의 부진을 이겨냈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특히 홈런외의 득점이 많았다는데 주목해야 할듯. 그러나 0.1이닝 4실점을 허용한 라이언 야브로는 다시 마이너로 가야 할것 같다.
우즈 리차드슨 상대로 고전했지만 매튜스는 대폭파. 살아난 양키스 타선이라면 이번 경기에서 브래들리 상대로도 충분히 승부가 가능한 레벨이다. 반면 힐의 투구는 최근 대단히 좋은 편. 미네소타는 이번 경기에서도 불펜 공략에 힘을 쏟아야 겠지만 초반의 차이를 극복하는건 쉽지 않아 보인다. 선발에서 앞선 뉴욕 양키스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6:4 뉴욕 양키스 승리
승1패 : 뉴욕 양키스 승리
핸디 : 미네소타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SUM : 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