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8일 MLB 애리다이 vs 샌프자이
작성자 정보
- 라리가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 조회
- 목록
본문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는 브랜든 파트(13승 8패 5.31)가 시즌 14승 도전에 나선다. 13일 미네소타 원정에서 4.2이닝 9안타 5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파트는 원정의 흔들림은 여전한 편이다. 반면 홈 경기 투구는 보스턴 상대로 6이닝 1실점일 정도로 기대를 걸 여지는 꽤 있는 편이다. 전날 경기에서 샌프란시스코의 투수진을 공략하면서 델 카스티요의 2점 홈런 포함 6점을 올린 애리조나의 타선은 중후반의 집중력이 승부를 갈랐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적극적으로 번트를 대는건 여기가 메이저리그 맞나 싶을 정도. 4이닝을 퍼펙트로 막아낸 불펜은 칭찬 받아 마땅해 보인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는 저스틴 벌랜더(3승 10패 3.94)가 시즌 4승에 도전한다. 13일 다저스와 홈 경기에서 7이닝 4안타 1실점의 호투를 하고도 승리를 거두지 못한 벌랜더는 최근 3경기에서 18이닝 1실점이라는 완벽투가 이어지는 중이다. 지금의 벌랜더라면 원정에서도 충분히 그 페이스를 이어갈 힘이 있다. 전날 경기에서 로드리게즈를 공략하면서 윌머 플로레스의 2점 홈런 포함 5점을 올린 샌프란시스코의 타선은 애리조나의 불펜 공략 실패가 패배로 이어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특히 하위 타선의 부진은 심각한 레벨. 5이닝동안 3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마무리 워커의 부진이 아쉽다.
전날 경기는 4점차의 우위가 뒤집어져버렸다. 이는 이번 경기에 충분히 영향을 미칠수 있는 부분. 거기에 파트는 원정은 몰라도 홈에선 기대를 거는건 문제가 없는 투수. 벌랜더 역시 최근의 호투가 무서운 레벨이다. 이번 경기는 불펜전이 될수 밖에 없는데 최근 샌프란시스코는 불펜도 흔들리고 있고 소모도도 높다. 후반에 강한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가 신승을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4:3 애리조나 승리
승1패 : 1
핸디 : 샌프란시스코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SUM : 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