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2일 MLB 필라필리 vs 뉴욕메츠
작성자 정보
- 라리가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 조회
- 목록
본문
필라델피아 필리스는 헤수스 러자르도(13승 6패 4.01)가 시즌 14승 도전에 나선다. 7일 마이애미 원정에서 6이닝 2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러자르도는 오래간만에 원정에서의 호투가 상당히 반갑다. 8월 이후 홈에선 6이닝을 확실히 막아내는 투구를 해내고 있는데 8월 27일 메츠 원정에서의 4이닝 4실점 부진을 갚아줄수 있는 찬스일지도 모른다. 전날 경기에서 홈즈와 메츠의 불펜에게 악몽ㅇ르 선사하면서 홈런 2발 포함 11점을 올린 필라델피아의 타선은 이번 라이벌 시리즈에서 놀라운 집중력을 유지하고 있는 중이다. 봄과 터너의 이탈이 팀을 더 집결시키고 있는듯. 3이닝동안 2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승리조만 믿고 가야 할 폼이다.
뉴욕 메츠는 데이빗 피터슨(9승 5패 3.72)이 시즌 10승에 도전한다. 6일 신시내티 원정에서 5.1이닝 7안타 4실점의 투구로 쑥쓰러운 승리를 거둔 피터슨은 최근 투구 내용은 엉망이라는 표현이 어울린다. 마이애미에게 8실점, 신시내티에게 4실점이라면 이번 경기는 상당히 위험 수위에 오를수 있다. 전날 경기에서 산체스와 불펜 상대로 후안 소토의 솔로 홈런 포함 3점에 그친 메츠의 타선은 이번 시리즈에서 힘을 쓰지 못하고 있다는 점이 최대의 문제다. 특히 홈에서 공략해낸 산체스를 원정에서 손도 대지 못한게 이번 경기에도 악영향을 미칠듯. 4이닝동안 7실점을 허용한 불펜에 대한 기대치는 많이 낮춰야 할것 같다.
이번 시리즈는 필라델피아가 거의 일방적인 레벨로 우위를 점유하고 있다. 피터슨이 이 기세를 막는건 상당히 힘든게 현실이라고 할수 있을듯. 게다가 산체스에게 막힌 메츠 타선이 러자르도를 공략하는건 꽤 힘들 것이다. 게다가 최근 피터슨의 투구는 물음표 투성이고 메츠의 불펜도 좋다고 할수 없다. 상성에서 앞선 필라델피아 필리스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6:3 필라델피아 승리
승1패 : 필라델피아 승리
핸디 : 필라델피아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SUM : 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