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0일 MLB 신시레즈 vs 시카컵스
작성자 정보
- 라리가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 조회
- 목록
본문
신시내티 레즈는 닉 로돌로(8승 8패 3.30)가 시즌 9승 도전에 나선다. 15일 애슬레틱스 원정에서 5.1이닝 8안타 5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로돌로는 투구의 기복이 너무 심한게 흠이다. 그나마 최근 홈 경기 투구가 조금 더 나은 편인데 야간 경기의 안정감에 승부를 걸어야 한다. 전날 경기에서 비록 승리하긴 했지만 레이 상대로 단 1점에 그친 신시내티의 타선은 무려 12개의 삼진을 당하는 문제를 드러낸바 있다. 타격의 기복은 여전한 편. 그래도 그린의 완투 덕분에 불펜의 소모를 줄인게 어디냐 싶다.
시카고 컵스는 이마나가 쇼타(9승 7패 3.29)가 시즌 10승에 도전한다. 15일 탬파베이와 홈 경기에서 5이닝 3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이마나가는 9월 3경기 연속 3실점의 문제가 이어지는 중이다. 원정에서 투구 내용도 아쉽기 때문에 딱 QS가 나오지 않을까 싶을 정도. 전날 경기에서 그린 상대로 1안타 완봉패를 당한 컵스의 타선은 주중 시리즈의 호조를 이어가지 못한게 문제다. 중심 타선의 부진은 심각한 수준. 그래도 레이의 7이닝 투구 덕분에 소로카 1명으로 끝낸게 다행이다.
역시 홈 경기의 그린은 대단했다. 하지만 로돌로는 이야기가 다를듯. 이마나가 역시 9월의 투구를 고려한다면 기대가 어려운게 엄연한 현실이다. 하지만 컵스는 지구 1위는 그른 상태에서 와일드카드를 획득했고 이는 모티베이션 부재로 이어질수 있다. 후반에 집중력에서 앞선 신시내티 레즈가 신승을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4:3 신시내티 승리
승1패 : 1
핸디 : 신시내티 승리
언더 오버 : 언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