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5일 NPB 닛폰햄 vs 세이부
작성자 정보
- 라리가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 조회
- 목록
본문
닛폰햄 파이터스는 시바타 레오(2.08)가 데뷔 첫 승에 재도전한다. 3일 치바 롯데 원정에서 3이닝 5안타 1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시바타는 강력한 구위와 떨어지는 스태머니를 보여주고 있는 중이다. 이번 경기 역시 이닝 소화를 길게 가긴 어렵지만 3~4이닝만큼은 제 몫을 해낼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스미다 상대로 홈런 2발 포함 4점을 올린 닛폰햄의 타선은 이번 시리즈의 집중력 자체는 나쁘지 않은 편이다. 5안타로 4점을 올린 집중력은 칭찬받아야 한다. 2이닝을 삭제한 불펜은 확실한 마무리를 만들어야 한다.
세이부 라이온즈는 요자 카이토(6승 3패 2.89)가 1군 복귀 마운드에 오른다. 3일 라쿠텐 원정에서 5이닝 2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요자는 변칙 투구의 극의를 보여주고 있는 중. 금년 닛폰햄 상대로 8월 27일 홈에서 5.1이닝 2실점 투구로 승리를 거두었는데 지금까지의 복귀전을 고려한다면 5이닝 2실점 정도가 기대치일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후쿠시마 상대로 홈런 2발로 올린 3점이 득점의 저눕였던 세이부의 타선은 원정에서의 집중력이 아쉽다. 대부분의 득점이 후반에 나오고 있기 때문에 선발 공략이 관건이다. 스미다의 완투 덕분에 불펜이 쉰게 다행일듯.
이번 시리즈에서 닛폰햄은 승리한다면 신승이었다. 카이토 상대로 폭발적 화력을 기대하긴 힘들듯. 하지만 새이부 타선 역시 선발 공략은 쉽지 않은게 현실. 결국 양 팀 모두 후반 싸움인데 그렇게 가면 유리한건 닛폰햄이다. 전력에서 앞선 닛폰햄 파이터스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3:2 닛폰햄 승리
승1패 : 1
언더 오버 : 언더